1. 온라인 및 전화 문의
- 온라인 및 전화 문의 시, 상담에 필요한 내용을 문자로 발송해 드리며 방문 상담 예약이 진행됩니다.
2. 대면 미팅(1차)
- 고객님의 요청 사항, 생활패턴, 현장 컨디션, 가용예산 등을 파악하며, 인테리어에 대한 전반적인 상담을 진행합니다.
* 해당 단지 관리사무소를 통해 '단위 세대 평면도'를 준비해 주시면 보다 상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.
* 요청 사항의 정확한 전달 및 상세한 견적 산출을 위해서 대면 상담을 권장드립니다.
3. 대면 미팅(2차)
- 1차 대면 미팅을 기반으로 무료로 디자인 및 견적을 제안드립니다.
- 디자인 및 견적 제안 후 계약 여부를 확정합니다.
* 디자인 및 견적 제안은 평균 2~3일 정도 소요되며 기존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4. 계약 진행
- 2차 미팅 후 최종 확정된 금액으로 계약을 진행합니다.
- 프로젝트에 대한 향후 일정을 공유해 드립니다.
* 고객님과 집담공간의 소통 창구가 개설되며, 지속적인 소통을 진행합니다.
5. 현장 방문
- 현장 방문 및 정밀 실측을 진행하여 현장에 대한 특이 사항을 파악하고 사전에 변수를 파악합니다.
* 계약 전에도 현장 방문은 가능합니다.
6. 디자인 및 마감재 미팅
- 디자인과 마감재에 대한 세부적인 협의가 진행됩니다.
- 세부 사항 변경 시, 견적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- 모든 협의가 완료된 후에 고객님에게 최종 제안서를 송부 드립니다.
7. 공사 진행
- 본 공사 진행 전 현장 미팅을 통해 최종 디자인 및 공정 프로세스에 대해 브리핑을 진행합니다.
- 공사 진행 시, 각 공정별 사진을 통해 진행 상황을 공유해 드립니다.
8. 공사 완료 및 마감 미팅
- 완공 후 현장 검수를 진행하여 미비한 부분이 없도록 점검합니다.
- 고객님께 현장을 최종 인계하는 과정인 마감 미팅을 진행합니다.
9. 사후 관리
- A/S 기간은 공사 종료 후 1년입니다.